글번호
836417

티에스엔랩(주) FPGA(Verilog/Chisel) 개발자 채용 안내

작성일
2023.01.11
수정일
2023.01.11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65

TSN Lab에서 FPGA(Verilog/Chisel) 개발자를 모십니다!

 


TSN Lab 소개 

TSN Lab은 실시간 통신/AI 기술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TSN Lab의 가장 큰 장점은 성장할 수 있는 회사라는 점입니다. 다른 회사가 하지 않는 엄청 어려운 원천 기술을 개발하고 있고, 모르면 하나 하나 가르쳐 줄 시니어 개발자들이 있습니다. 3년 정도 근무하면 웬만한 중견/대기업에서 부러워 할만한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대표이사와 함께 일했던 친구들은 사정이 있어서 에스케*, 네이*, 카카*, 토*, 아마*, NH*, 한화시스*로 이직하긴 했지만...  3년 이후에도  이 회사가 좋아서 계속 남아있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가 주최하는 공개소프트웨어 개발자대회에서 2021년 일반부 은상, 2022년 일반부 기술발전상을 수상했습니다. 성균관대학교와 GA Korea가 주최하는 2021 KINGO-GA 창업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업무내용

- Verilog 또는 Chisel로 실시간 통신 반도체를 설계합니다.

- Verilog 또는 Chisel로 Neural network Processing Chip을 설계합니다.

- Xilinx사의 Zynq, Artix과 같은 칩을 사용합니다.

 

인재상

- Verilog 또는 Chisel 관련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 원격으로 의사소통 하는데 문제가 없어야 합니다.

 

기술스택

- FPGA, Verilog, C, Git

 

자격요건

- 경력: 신입 ~ 경력 5년 미만

- 학력: 대학교 졸업 예정자(4학년) 또는 졸업자

 

우대사항

- 추가로 아래와 같은 경력이 있으면 좋습니다! Option입니다.

- 반도체 설계 관련 학과 졸업

- 통신 프로토콜 개발 경험

- git과 같은 원격 협업 툴 사용 경험

 

근무환경

- 재택근무가 기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Google meet으로 접속하면 출근입니다.

- 사무실로 출근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공유 오피스 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를 해도 되고, 집 근처의 공유오피스로 출근해도 됩니다.

- 회의, 개발, 일일보고 등 모든 업무는 온라인으로 합니다.

- 분기별 한번 Offline으로 만나서 회식합니다.

- 매 월요일 아침 회사 전체 회의 시간에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YouTube에서 TSN Lab을 검색해보세요! 회사 분위기를 알 수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DusLJvONrqUEg_VXStUvQQ

 

근무조건

- 반도체 설계에 능숙한 경우: 연봉 4,000만원 이상

- 반도체 설계에 기본이 되어있는 경우: 연봉 3,300만원 이상

- 기초가 부족하지만 성장 가능성이 있는 경우: 연봉 3,000만원 이상

- 경력인 경우 - 이전 직장 월급 이상

- 신입/경력 상관 없이 첫 3개월은 인턴 기간이며 연봉의 80%를 월급으로 지급합니다.

 

전형방법

- coo (at) tsnlab (dot) com 으로 자기소개서/이력서를 합쳐서  A4 1 page 이내(매우 중요)로 보내주세요.

- 온라인 기술면접 → 인적성 검사를 진행합니다.

 

복지/인센티브

- 저희 회사는 원격근무가 기본이기 때문에 몇가지  복지/인센티브 정책이 있습니다.

- 업무 성과에 따라 비정기적으로 인센티브를 지급합니다.

- 집에서 근무하기 어려운 경우 월 20만원까지 공유오피스 비용을 지원합니다.

- 월 5만원 사무용품/간식비를 지급합니다.

- 소프트웨어 공제조합과 과학기술인 공제회를 통해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있습니다.

https://www.ksfc.or.kr/ksfch458.do → 소프트웨어공제조합 복지

https://www.sema.or.kr/wlfare/main/main.do → 과학기술인공제회 복지

- 과학기술인 공제조합에 가입해 입사 첫날부터 퇴직금을 적립합니다. (회사가 망해도 퇴직금은 보장됩니다).

- 정직원이 되면 생명/손해 보험 가입됩니다. 키보드 두드리다 손가락 삐면 보험 처리 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