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809391

<12.삥을 뜯어먹으면서 살 것이냐? 삥을 주면서 살 것이냐?> 공부하는 이유 시리즈 12

분류
지도교수
작성일
2022.02.04
수정일
2022.02.04
작성자
김대진
조회수
771

주파수로 설명하는 공부하는 이유 시리즈 12

<삥을 뜯어먹으면서 살 것이냐? 삥을 주면서 살 것이냐?>

 

중고등학교 학생 사회에서 삥을 뜯는 속칭 일진이라는 학생이 있습니다.

삥 뜯는 일진의 반대편에는 삥을 뜯기는 빵셔틀 학생이 있습니다.

삥을 뜯고 삥을 뜯기는 학생 사회의 현상들이 영화화하기도 하고 드라마화하기도 합니다.

삥을 뜯고 삥을 뜯기는 학생 사회의 부정정인 측면을 개선하기 위하여 온 국민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른들의 사회에서도 삥 뜯기와 삥 뜯기기 현상은 지속됩니다.

삥을 뜯어먹는 사람들 중에서 확실하게 눈에 보이는 사람은 도둑놈, 사기꾼, 양아치, 조폭입니다.

그런데, 사기꾼, 양아치, 조폭은 아니지만 의외로 삥을 뜯어먹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부동산 투기꾼, 세금 탈세자, 주식 주가 조작단, 무임 승차, 정부 보조금 부정 수급자, 공짜 밥, 대가성 청탁 등이 삥을 뜯어먹는 사람들입니다.

정말 크게 삥을 뜯어먹는 사람은 법을 바꾸어서 합법적으로 만들어놓고 아주 큰 삥을 챙깁니다.

 

반면에 삥을 주어가면서 사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삥을 주어가면서 사는 사람은 겸손하기 때문에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울지마 톤즈의 이태석 신부님, ‘밥퍼의 최일도 목사님, 무명의 기부천사님들, 대한민국 사회 곳곳에 삥을 주어가면서 사는 사람들이 숨어 있습니다.

기부를 할 때 기부금액으로만 그 사람을 판단하면 안됩니다.

어떤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수생활비 10,000원이 필요하다고 할 때, 여유 돈 10,000원이 있을 때 1,000원을 기부하는 것은 괜찮은 편입니다.

여유돈이 0원인데도, 필수생활비 중에서 1,000원을 기부하는 것은 같은 금액이지만 정말 천사와 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삥을 10개 받고 삥을 10개 주어도 괜찮은 사람편에 속합니다.

삥을 100개 받기 위하여 삥을 10개 주는 사람은 삥을 뜯어먹는 사람입니다.

삥을 10개 받고 삥을 12개 주면 아주 괜찮은 사람편에 속합니다.

 

여러분은 삥을 주어가면서 살겠습니까? 삥을 뺏어가면서 살겠습니까?

 

세상에 돌아다니는 눈먼 돈이 많기 때문에 삥을 뺏어먹으면서 사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세상에 허술한 구석이 많기 때문에 슬쩍 삥을 챙기면서 사는 것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세상에 투기 욕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투기 욕심을 역이용해서 삥을 챙기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로 대한민국에서 삥을 챙기면서 삥을 뺏어먹어가면서 사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삥을 뜯어먹고 삥을 주는 행위에 의하여 그 사람의 장기 메모리에 엄청나게 중요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삥을 뜯어먹으면 독성인 반시계방향 주파수의 에너지가 장기 메모리에 저장이 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삥을 뜯어주면 약성인 시계방향 주파수의 에너지가 장기 메모리에 저장이 되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삥을 주어가면서 살고 싶어할 것입니다.

삥을 주어가면서 살려고 한다면, 내가 삥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내가 삥을 넉넉히 가지고 있어야 삥을 넉넉히 뿌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머니에 챙길 수 있는 삥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돈 삥, 노래 잘하는 삥, 손재주 삥, 코딩 잘하는 삥, 창의적인 제품 만드는 삥, 튼튼함 몸 삥, 배려 잘하는 삥, 멘토 삥, 수다 잘 들어주는 삥, 상당 잘해주는 삥, 유튜브 동영상을 잘 만드는 삥, 후배 챙겨주는 삥 등등.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울려면 능력있는 사람이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울려면 돈이 많은 사람이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울려면 지위가 높은 사람이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울려면 명예가 높은 사람이 되는 것이 유리합니다.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울려면 충만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유리합니다.

 

여러분이 공부를 하는 이유는 능력있고, 돈이 많고, 지위가 많고, 명예가 높고, 재능을 충만하게 해서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우고 삥을 나누어주기 위함입니다.

여러분의 주머니에 삥을 많이 채우고 삥을 나누어주는 행동이 여러분의 장기 메모리의 주파수를 높이는 것이며 진화가 이루어지게 하는 것입니다.

 

20220117

중암 김대진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